푸조 508, 3008, 5008 전시...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푸조가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대표 인기 모델들을 전시하는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의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뮤즈 전시회 등 문화와 예술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에게 푸조만의 가치와 감성 그리고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 푸조 3008 갤러리아 포레 '팝업 스토어' 전시 / 사진=푸조


행사장에는 푸조 508과 푸조 3008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푸조 5008 SUV까지 푸조의 핵심 모델들을 전시하며,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푸조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부터 12월말까지 매일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라이티움에서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푸조의 핵심 모델인 푸조 508, 푸조 3008 SUV, 그리고 푸조 5008 SUV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으며, 라운지 내 마련된 별도 상담 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현장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SNS 인증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우산, 키링, USB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딜러인 한오토모빌레 최병호 부사장은 “최근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성이 크게 향상된 푸조에 걸맞게, 다양한 고급 문화∙예술 전시회가 개최되는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며, “푸조의 국내 최대 딜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달라진 푸조의 위상과 매력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