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 구조 개선…홈페이지, 쇼핑몰 리뉴얼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새롭게 개편하고 편의성을 개선했다.

14일 팅크웨어는 리뉴얼을 통해 아이나비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알리겠다고 밝혔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쇼핑몰 새 단장…'할인 이벤트' / 사진=팅크웨어


리뉴얼은 기존 아이나비 웹, 모바일 홈페이지 및 쇼핑몰 사이트 전 부분 포함되었으며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최대한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받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재구성했다.

새롭게 개선된 아이나비 홈페이지는 제품별 카드형 섹션 디자인을 도입해 관심 있는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웹 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렉션을 적용,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 밖에도 브랜드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 재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 분리됐던 고객센터와 업그레이드 페이지를 통합해 기존 고객들의 이용 편의도 높였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도 기존 메인 제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에도 브랜드, 사업 다양화에 맞춰 전면 재구성됐다. 당사 제품뿐 아니라 차량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한 종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팅크웨어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아이나비 통합회원 신규 가입회원 대상 할인 쿠폰 지급, △주요 블랙박스 제품 할인, △제품 구입자 대상 랜덤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빠르게 확대되는 제품과 사업에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아이나비 제품과 정보는 물론 사후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공식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뉴얼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