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침대는 신학기를 맞이해 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시몬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학기를 맞이해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장기 자녀를 위해 싱글 침대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 전국 공식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싱글 또는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헨리, 윌리엄 등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경우 5%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에서는 바나, 비아테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웨딩프로모션도 함꼐 진행 중이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를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 킹오브킹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