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3등 시승 기회 제공
   
▲ 테슬라 모델 3 / 사진=테슬라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테슬라코리아가 테슬라 수퍼차저 이용 에티켓 캠페인인 ‘슬기로운 수차생활’ 영상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게재하고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슬기로운 수차생활’은 테슬라의 독자적인 급속 충전소인 수퍼차저 이용에 대한 교육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 출시된 테슬라 라인업이 늘어남에 따라 수퍼차저 수요가 증가하여 오너들의 즐겁고 스마트한 수퍼차저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슬라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교육 캠페인인 ‘슬기로운 수차생활’은 수퍼차저 충전소를 이용하면서 지켜야 할 다섯 가지 주요 에티켓을 강조한다. 

주차비 등 수퍼차저가 설치된 빌딩 이용에 대한 사용료 지불, 깨끗한 충전소 이용, 충전소는 주차가 아닌 충전을 위한 공간, 각 주차 구역마다 지정된 충전 커넥터 이용, 오너 간 배려하는 언행 등 다섯 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오너들이 지켜야 하는 매너들을 표현했다.

또한, 테슬라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상에 나오는 다섯 가지 에티켓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에티켓을 지키는 순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테슬라 모델을 선택하여 시승할 수 있는 1박2일 시승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SNS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테슬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슬라는 고객들의 편리한 충전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달부터 판매를 시작한 J1772 완속 충전 어댑터를 비롯하여 공용 급속 충전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차데모 급속 충전 어댑터도 오는 4월에 판매 안내 시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테슬라 고객들은 테슬라 충전 인프라를 비롯하여 전국의 공공 충전소 사용이 가능해져 더욱 넓어진 충전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