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샘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종합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새로운 혜택을 담은 '한샘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GOLD △ROYAL △FAMILY 5개 등급으로 나눠지는데 한샘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특성별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먼저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 가구, 맞춤패브릭, 생활용품, 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HVIP, 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 되고 HVIP 고객에게는 생일 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된다.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한샘 멤버십 바우처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한샘리하우스대리점, 한샘키친앤바스대리점 등 공식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워진 한샘 멤버십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1회 증정한다.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동기간 내 구매 실적으로 익월 GOLD 등급 이상 승급시 모바일 커피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기존 운영되던 멤버십 혜택 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한샘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가입하거나 온라인몰 한샘몰과 공식사이트인 한샘닷컴을 통해 가입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 멤버십은 지난 2013년 출시됐으며 누적 가입자 수 400만명에 달하는 한샘만의 회원제도다. 한샘 멤버십 회원은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구입하는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