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입고 차량 살균소독 무료
차량 청정공기 유지 부품 할인 이벤트 병행
   
▲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 사진=토요타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의 차량을 무상으로 살균소독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에는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시행함과 동시에, 차량 내 청정공기 유지를 위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엔진 플러시 첨가제 △에어 케어 등 4종의 클린 케어 부품가격 및 공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1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선물 증정, 3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전 고객에게 샤워필터 2종 VIP SET를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고객께서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현재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도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 차량 및 시승 차량을 소독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