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검색 퀴즈 이벤트 진행,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코웨이가 얼음정수기 'AIS정수기'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배우 전미도를 모델로 한 신제품 '아이스(AIS) 정수기'의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검색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참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검색한 이후 퀴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퀴즈의 정답은 아이스 정수기 광고에 있다. 해당 영상을 보고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숫자를 기재하면 된다. 

경품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019D(2명), BHC 기프티콘(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700명)이다. 당첨 여부는 입력 즉시 확인 가능하다.

이번 TV 광고는 소비자가 얼음 정수기 렌탈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인 위생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다.  AIS 정수기와 AIS 스파클링 정수기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RO(역삼투압)필터 기술과 크리스탈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1개라도 더 걸러 깐깐하게", "1컵이라도 더 많이" 등의 메시지로 1등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현숙 코웨이 상품기획실장은 "이번 광고는 정수기 1위 업체가 선보인 AIS정수기의 차별화된 성능과 가치 전달에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니즈가 집약된 AIS 정수기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