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만에 방문객 150만명·영상광고 조회수 500만건 기록
   
▲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포스터/사진=SK이노베이션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지난 2일부터 시작된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의 참여 기간이 1주 연장된다. 

22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시즌2 캠페인은 '올해는 SK오일로패스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합니다'라는 컨셉 아래 코로나 지속 상황 속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응원·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캠페인 시행 19일차(20일 누적) 기준으로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 방문객수 150여만명, 영상 광고 조회수 500만건을 기록했으며, 21일 기준 코로나 관련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응원에 직접 참여한 건수는 6만여건에 달한다.

SK에너지는 캠페인 기간을 오는 29일까지로 연장, 더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 영웅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 에너지를 전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 절차를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도록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들이 전하는 행복에너지는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등 3800여명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 하에 8월초 전달 할 예정이다.

동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천명에게 10만원 혜택의 SK오일로패스도 지급한다. 추첨은 시즌2 캠페인 참여 기간 종료 이후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대상자에게 8월초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