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명성 그대로 미식의 즐거움 선사할 뷔페 '아리아', 중식 '팔레드 신'도 선보여
   
▲ 그랜드 조선 부산 내부./사진=신세계조선호텔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부산 해운대에 '그랜드 조선 부산'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Journey to Delightful Moments)'이란 브랜드 슬로건 아래 조선호텔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혁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5성급 호텔 브랜드다.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총330개의 객실,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등 웰니스 시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 호텔 4층에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스타벅스와 이마트24도 입점했다. 특히 해운대 해변가를 볼 수 있는 스타벅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호텔에 투숙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보다 스타벅스를 방문하기 위해 그랜드 조선 부산에 가는 고객들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 객실에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더 원 라인을 비치했으며, 이탈리아 럭셔리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를 적용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로열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에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최상위 라인인 블랙 클라쎄를 비치해 더욱 차별화했다.

기본 어메니티로 자연주의 브랜드인 '꽁빠니 드 프로방스'를, 스위트 객실 이상에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조 말론'을 제공한다.

다이닝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 등 식음업장을 구성했다. 

또한 호텔 곳곳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함께 구성했다. 부산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카카오 프렌즈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선데이랜드',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아트 에디션 스토어 '레디션 알리앙스' 등이 입점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은 "신세계조선호텔의 5성급 신규 독자브랜드인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시그니처 프로그램과 부산에서 첫 선을 보이는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로 언제 와도 완벽한 순간들을 선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