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소속 걸그룹 ITZY,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 콜라보 선보여
   
▲ 넥슨,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인 ITZY 홍보 이미지/제공=넥슨

[미디어펜=오은진 기자]넥슨은 온라인 1인칭슈팅(FPS)게임 '서든어택'에 '2020 서든패스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달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진행된 서든패스 4개 시즌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는 것을 기념하고, 내년에 돌아올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준비됐다.

이달 17일까지 인벤토리에 '서든패스 2020 시즌1'부터 시즌3 보상 캐릭터인 '솔라' '루나' '쥬디스 호크: 진'을 일괄 지급한다.

위 캐릭터 3종과 시즌4 캐릭터 '블리츠'로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과 함께 있지(ITZY) 멀티 카운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인 5색의 매력을 가진 걸그룹 ITZY가 데뷔 이후 최초 게임 캐릭터 제휴 활동을 '서든어택'에서 시작한다. 

이달 3일부터 출시된 ITZY 캐릭터는 감정 표현 3종과 ITZY 도발탄·ITZY 승리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영구제 캐릭터를 보유할 경우 기본 경험치 100%를 제공한다.

ITZY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ITZY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들 중 15명을 추첨해 ITZY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2020 서든패스 피날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