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6일까지 이벤트 관련 아이템 제공
   
▲ 블레이드&소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안내 이미지/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엔씨소프트는 오늘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겨울에 찾아온 눈냥이의 눈누냥냥'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는 '무신의 탑' 중앙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눈냥이 NPC(도우미 캐릭터)를 통해 '작은 눈공'을 구매할 수 있다. 작은 눈공은 접속 보상 및 일일 퀘스트 보상 등을 통해 얻은 '냥냥펀치'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로 성장 시 '눈냥이' 아이템을 얻는다.

눈냥이 아이템을 분해하면 눈냥이의 모자, 눈냥이의 장갑,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을 확정 지급한다.

또한 눈냥이의 모자와 눈냥이의 장갑을 모으면 눈냥이 NPC에게서 특별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눈냥이의 모자는 천부 승천석, 진왕의 대정기, 흑룡의 환영 특별 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눈냥이의 장갑은 크리스마스 의상, 장식, 원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2020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의상과 장식, 환영무기는 물론 소환수 의상 세트와 눈냥이의 장갑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