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몰 180여개 상품 위메프서 20% 할인 판매
   
▲ LG유플러스 모델이 청년몰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기획전 '청년몰 K-MAS 방청GET' 개최를 알리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LG유플러스는 위메프·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청년몰 활성화 지원을 목표로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마켓 '청년몰 K-MAS 방청(방구석 청년몰) GET'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청년몰 K-MAS 방청GET은 전국 28개 청년몰 180여개 상품을 위메프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기획전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위메프 회원이라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방구석 청년몰은 전통시장 활력 제고를 위해 전통시장 내 청년 상인들이 입점한 공간으로 이용 고객들은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의 청년몰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K-MAS 방청GET에서 고객 대상 문자 및 푸시 알림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를 맡았다. K-MAS 방청GET 기획전 페이지는 U+멤버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 내 위메프 페이지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권아영 LG유플러스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코로나19가 일상의 많은 부분을 바꿔 놓았지만 어려운 와중에도 모두가 혜택 받는 상생의 길을 고민한 결과 청년몰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청년들의 감각과 아이디어로 만든 훌륭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마켓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