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소통 창구 마련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테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고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응답하라테팔리앙'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테팔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기념 행사 안내 포스터./사진=그룹세브코리아 제공


‘테팔리앙’은 테팔을 좋아하고 지속적으로 사용 중인 소비자를 일컫는 애칭이며 이번 행사는 지난 24년간 국내 소비자와 함께한 테팔과의 추억을 공유하고, 앞으로 더 오랜시간 동안 소통하고 공감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참여 방법은 집에 있는 테팔 제품 사진을 나만의 추억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테팔리앙'을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제품은 프라이팬, 냄비와 같은 주방용품부터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다리미, 청소기 등의 생활가전까지 모두 가능하다.

참여자 중 우수 참여자 100명에게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테팔 매직핸즈,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테팔은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10년 수리가능 서비스 로고를 확인하거나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