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 침대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시몬스 맨션 청주점’의 문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 시몬스 맨션 청주점 매장 전경./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맨션 청주점은 대형 아파트 단지와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한 분평사거리와 분평주공사거리 사이에 위치하며 회사는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삼성디지털프라자 청주본점, 전자랜드파워센터 분평점, 롯데하이마트 분평점, LG전자 베스트샵 남청주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여 있는 핵심 상권에 자리해 있어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120여 평 규모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콜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선호하는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부터 예비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애용하는 라지킹(LK), 킹오브킹,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시몬스 맨션 청주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