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임직원 400명 대상 행사 진행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삼성바이오로직스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입사 1주년 직원 대상 축하 행사인 '2021 바이오 두드림 챌린지' 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 메타버스 '2021 두드림 챌린지' 행사에서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가 축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지난 11월 송도 본사에서 열린 '2021 바이오 두드림 챌린지' 는 2020년에 입사한 40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두드림 퀴즈쇼, 1주년 축하 특강, 감사카드 보내기 등으로 이어졌다. 

림 대표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인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글로벌 일류 바이오 기업을 목표로 원팀 마인드로 함께 하자"고 말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코로나19로 대규모 인원이 한데 모이기 어려운 상황과 MZ세대 중심으로 온라인 메신저 등 비대면 소통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고려하여 메타버스 플랫폼(게더타운)을 이번 행사에 접목했다. 직원들이 시공간의 제약없이 재미와 몰입 요소를 바탕으로 상호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여 유대감과 화합을 다질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