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아스텔, 전용 무기 '셀레스티얼 라이트' 사용…12개 별자리 스킬 발동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넥슨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첫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을 추가했다.

13일 넥슨에 따르면 시아 아스텔은 오르트 지역의 '별의 정령' 종족으로, 전용무기 '셀레스티얼 라이트'를 사용한다. 마킹 스킬 5종을 조합해 12개 별자리 스킬을 발동하는 것도 특징으로, 데미지를 입히거나 파티원을 돕는 서포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 '메이플스토리M' 첫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다음달 13일까지 시아 아스텔에 한해 버닝 이벤트를 적용, 140~200레벨까지 1레벨을 높일 경우 2레벨의 추가 상승을 지원한다. 캐릭터 육성시 △'소망의 꿈자리' 의상 세트 △'별이 쏟아지는 밤' 이펙트 아이템 △'별을 인도하는 자' 훈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100레벨 이상 시아 아스텔로 매일 정해진 횟수 만큼 '수련'에 참여하면 단계별로 경험치 보상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 참여시 '별자리 도라지 펫 패키지' 등도 받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다음달 13일까지 다른 캐릭터들의 성장 지원을 위한 테라버닝 이벤트도 실시한다"면서 "캐릭터 육성시 3~200레벨까지 1레벨을 높이면 2레벨의 추가 성장이 지원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