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라그나로크: 넥스트 제너레이션 등 타이틀 7종…HP 회복 아이템 등 지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그라비티가 설 연휴를 맞이해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온라인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왕 당근 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검은 토끼로 변장한 포링에게서 왕 당근을 얻어 NPC에게 전달하면 케이크를 주는 것으로, 같은 기간 우편으로 들어온 재료 아이템을 NPC에게 주면 버프 2종도 부여한다. 1월20~25일에는 HP/SP 30% 회복 효과를 지닌 '설 떡국'도 매일 30개씩 지급한다.

   
▲ 라그나로크 IP 게임들이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그라비티 제공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경우 오는 19~27일 '눈꽃 축제 이벤트'와 '눈꽃 소원 이벤트'를 전개한다. 일일 퀘스트 완료시 얻는 '보드라운 눈송이'를 활용해 소원을 빌면 일정 확률로 '황금 생선왕 머리장식'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필드 사냥시 카드 드랍률이 2배 증가하는 이벤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퍼즐 조각을 맞추면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판타지 스토리 롤플레잉게임(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서도 '설날 맞이 초성 퀴즈!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타이틀마다 풍성한 설 선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라비티 게임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