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미래의 나에게'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미래의 나에게 전하는 응원이 담긴 K-POP 아티스트들의 신나는 무대들과 '쇼챔 에세이' 후이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한다.

먼저 뜨거운 여름을 접수하러 온 권은비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타이틀곡 'The Flash' 무대를 통해 '신흥 서머 퀸' 수식어 굳히기에 돌입한다.

또한 올해 데뷔한 슈퍼루키 보이그룹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다이내믹한 에너지로 가요계를 흔든 싸이커스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꿈꾸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Koong'은 물론, 직관적인 가사로 싸이커스만의 당찬 자신감을 담아낸 타이틀곡 'DO or DIE'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와 무한한 가능성을 펼친다. 싸이커스는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더윈드가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돌아온다. 설레고 벅찬 기분을 담아낸 수록곡 '여름방학'을 비롯해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줄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WE GO' 무대를 통해 더욱 강해진 서머 유스틴의 매력을 선보인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강인한 여전사 콘셉트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브브걸(BBGIRLS)의 데뷔 무대도 이어진다. 뜨거웠던 여름을 그리워하는 사랑 얘기를 담은 타이틀곡 'ONE MORE TIME'을 통해 브브걸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에너지를 뽐내며 성공적인 도약을 예고한다.

그리고, K-POP 아이돌의 무한한 매력을 찾아내며 특별한 무대를 보여주는 '쇼챔 에세이'의 주인공 후이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후이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과 함께 현재의 시선으로 새롭게 탄생한 'Like This'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쇼챔 에세이'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후이의 음악 인생에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자작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이 외에도 TAN, 아일리원, 나인아이, 라임라잇의 컴백 무대와 에잇턴, 호라이즌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