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돌싱글즈4' MC 이지혜-은지원이 최종 1:1 데이트에서 러브라인을 급진전시킨 한 커플을 향해 기쁨의 '물개 박수'를 작렬한다.

24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 10회에서는 모든 정보를 공개한 미국 돌싱남녀 10인이 마지막 1:1 데이트를 한 뒤, 동거를 향한 대망의 '최종 선택'을 한다. 이날 방송은 돌싱남녀 10인의 모든 서사를 촘촘하게 담기 위해 150분의 러닝타임으로 확대 편성됐으며, 기존 방송 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난 방송에서 마지막 1:1 데이트를 향한 치열한 도장 찍기 결과, 제롬X베니타, 리키X하림, 지미X희진, 듀이X지수, 톰X소라가 커플로 매칭이 돼, '막판 스퍼트'를 향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던 터. 이날 모두가 데이트에 돌입한 가운데, 유독 한 커플이 전에 볼 수 없었던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한다.


   
▲ 사진=MBN '돌싱글즈4'


이 커플은 끊임없는 대화를 이어가며 진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러다 한 명이 간식으로 구매한 망고 반쪽을 입으로 자른 후, 상대에게 이를 건네 5MC의 '동공 대확장'을 유발한다. 간접 키스(?)까지 연상케 하는 달달한 상황에 이지혜는 "하나를 나눠 먹으면 사귀는 거 아니에요?"라며 흥분하고, 유세윤은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나중에 먹는 법"이라며 의미를 부여한다.

달콤한 망고 먹방으로 더욱 가까워진 두 사람은 데이트 말미 '폭풍 스킨십'을 작렬한다. 급기야 "제니타(제롬+베니타) 커플처럼 팔찌를 하자"며 '커플 팔찌'까지 구매해 착용한다. 

놀라울 정도로 빠른 두 사람의 속도에 이지혜는 "이미 사귀네, 곧 '자기'라고 부를 것 같아"라며 기뻐하고, 은지원은 "여기는 100%야, 됐어!"라며 최종 커플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5MC의 혈당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1:1 데이트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돌싱남녀들의 마지막 1:1 데이트와, 동거를 향한 '최종 선택' 결과까지 모두 공개되는 '돌싱글즈4' 10회는 오는 24일 밤 9시 30분부터 150분으로 특별 편성돼 안방을 찾아간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