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프로듀서 박문치(PARKMOONCHI)의 새로운 감각이 펼쳐진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2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문치 프로젝트 'Neighborhood'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J U S T F U N'(with 죠지)을 발매한다.

'Neighborhood'는 K팝과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삶을 노래에 담아 만들어 나가는 시리즈 앨범이다. DAY6의 Young K, 문상훈, 스텔라장 등과의 피처링 제안 화상통화 영상을 공개하며 피처링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박문치. 그 첫 번째로는 가수 죠지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J U S T F U N'을 공개한다. 박문치는 'J U S T F U N'을 시작으로 유쾌한 음악을 순차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J U S T F U N (with 죠지)' 뮤직비디오에는 박문치와 죠지를 포함해 레논(이창호), 박문치의 찐 친구들 루루, 라라, 최현석(CHS), 길라, 장들레, 이강승 등 현재 다채로운 신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문치의 지인이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작곡과 편곡 실력으로 '뉴트로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박문치는 그룹 엑소 수호와 강다니엘, 정세운 등의 곡 작업은 물론, 가수 권진아와 이진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KBS2 '빼고파' 등의 방송과 MBC 라디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