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진해성이 나훈아에 완벽 '빙의'한다.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모창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알고보니혼수상태, 태양인(김해준), 브루노바스(곽범)가 모창가요제 심사위원으로 출격하는 가운데,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모창 퍼레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진해성은 '체인지' 뮤직비디오 속 나훈아를 재현했다. 새빨간 티셔츠에 데님으로 매치한 의상, 흰머리마저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헤어스타일, 신들린 꺾기와 구성진 창법, 야성미 넘치는 눈썹 웨이브까지. 평소 레전드 가수 나훈아의 노래를 기막히게 소화하며 극찬을 받은 진해성이 나훈아의 모창을 했을 때 얼마나 비슷할지 주목된다.


   
▲ 진해성·박성온. /사진=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그런가 하면 '막내온탑' 박성온의 변신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성온은 가요계 대모 양희은으로 변신했다. 비주얼은 물론 "너 이름이 뭐니?라며 시그니처 멘트를 따라 하는 박성온의 목소리가, 양희은과 꼭 닮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박성온은 과거 송가인 모창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검증된 모창 능력자 박성온의 양희은 따라잡기가 기대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멤버들이 이번 모창가요제를 위해 제대로 준비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목소리, 창법, 제스처까지 완벽하게 따라 하는 모창 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윤정이 "천만뷰 각"을 외치고,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정말 최선을 다한다"라며 혀를 내두른 트롯 브라더스의 모창가요제는 오늘(25일) 밤 10시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