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헤이즈가 '놀라운 토요일'에 뜬다.

가수 헤이즈(Heize)는 23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놀토')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친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헤이즈는 태연의 '찐친'으로 출격, 남다른 활약을 펼친다. 평소 태연과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는 헤이즈는 '놀토'에서도 '탱이즈' 케미를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또한 헤이즈는 신곡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댄스 실력까지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헤이즈는 화려한 입담과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 가수 헤이즈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헤이즈는 지난 7일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했다.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 차트 HOT100에 8곡 전곡 차트인 했으며, 타이틀곡 '입술'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TOP10 상위권에 안착했다. '입술'에는 10CM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배우 이진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헤이즈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헤이즈는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