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용필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피지컬에 놀라고 노래에 또 한 번 놀랄 '강한 남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가공인 강한 남자 이동준, 스피드 넘버원 모태범, 헬스의 인간화 고강민, 얼굴도 몸도 무기인 박건우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남다른 체력으로 노래방 마스터를 사로잡는다.

'미스터로또' 방송 이래 단 한 번도 꼴찌클럽을 벗어나지 못했던 김용필에게 일생일대의 순간이 찾아온다. 드디어 꼴찌클럽 탈퇴 기회를 손에 얻게 된 것. 김용필은 이날 엘리트(?)한 모습에 가려진 TOP7 의외의 승률 구멍과 맞대결에 나선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이에 김용필은 "늘 집에 들어갈 때 태연한 척하려고 노력했다. 오늘 꼭 탈퇴하고야 말겠다"면서 꼴찌클럽 가장의 서러움과 독기를 드러낸다. 이어 김용필은 '낭만 가객'다운 선곡으로 대결 상대를 바짝 긴장하게 만든다. 과연 김용필은 방송 최초로 꼴찌클럽에서 탈퇴하며 아들 윤혁이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지, 이와 함께 새로운 꼴찌클럽 멤버가 탄생하게 될지 주목된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그런가 하면, 이날 박지현과 최수호는 섹시함으로 중무장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껏 뒤흔들 예정이다. 두 사람은 '본능적으로' 스페셜 무대를 통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어 안성훈과 진욱은 오징어즈 유닛을 결성, 울릉도 홍보대사를 노리는 '울릉도 트위스트' 스페셜 무대로 무아지경 댄스와 깨방정 퍼포먼스를 펼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로또'는 오늘(26일) 밤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