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박은빈이 일본 매거진 커버에 등장했다.

박은빈은 일본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미디어보이 발행)의 119호 커버를 장식했다.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는 2003년 창간 후 한국 드라마와 배우를 일본에 꾸준히 소개해온 대표적인 한국 엔터테인먼트 매거진으로 박은빈은 111호에 이어 다시 한 번 커버 스타에 선정됐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빈은 지난해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은 tvN '무인도의 디바'와 지난 1월 서울에서 개최된 팬 콘서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에서 서목하 역을 위해 준비해야 했던 다양한 도전들에 대한 질문에 "저 스스로는 이게 도전이란 생각을 미처 못했어요. 하기로 한 다음에 깨달았죠. 저도 모르는 새에 감당해야 할 몫이 커지긴 했지만, 하고 싶은 걸 선택해서 하는 거니까 그 과정이 좀 어렵더라도 견뎌낼 만했어요"라고 회상했다. 

화제가 된 노래에 대해서는 "녹음하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됐어요. 디렉터를 맡은 작곡가분들의 프로듀싱을 받으면서 음악이란 건 이렇게 표현해야 전달되는구나 하는 걸 알게 됐죠. 그분들이 오랫동안 쌓아 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신 덕분에, 저도 빠르게 습득해 나갈 수 있었어요"라며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사진='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또한 "대본을 읽으면서 그동안 일상의 가치들을 너무 쉽게 잊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목하는 삶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요. 겪어보지 않고는 모를 큰 태풍을 견디고 사지에서 돌아온 사람이기 때문에, 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 이겨내고 일어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었지 않나 싶어요"라고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느꼈던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올 초 서울에서 열렸던 팬 콘서트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첫날에는 긴장을 많이 했어요. 저 혼자 두 시간 이상을 채워야 하는 콘서트를 처음 하는 거니까요. 리허설 때 그 압박감이 확 느껴지더라고요"라며 "감동적이었던 부분이 'Mint'를 부르면서 객석을 돌았는데, 와 주신 분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연령층도 다양하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보이고, 남녀 비율도 비슷했고요. 나중에 그분들이 노래를 따라 불러주시는 모습을 영상으로 봤거든요. 그런 모든 것들이 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라고 답하며 팬 콘서트의 감동과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2024년의 계획으로는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드릴지 열심히 검토하고 있어요.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박은빈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119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