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삼형제가 최고급 한우에 감격한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최고급 한우의 맛에 반해, 네버엔딩 한우 코스 먹방에 빠진 덴마크 형제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고급 한우 전문점을 찾은 덴마크 삼형제가 에피타이저 등장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한우 육회 밑에 깔린 정체 모를 음식을 발견한 뒤 혼돈에 빠진다. 삼형제는 이 음식을 먹으면 "누가 저 종이 먹었지"라고 말할 거라며 걱정한다. 과연 형제들을 대혼란에 빠뜨린 이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어 한우 코스가 줄지어 들어오자 이들은 한우의 영롱한 비주얼에 감탄을 쏟아낸다. 비프 마스터가 직접 고기를 굽기 시작하자 삼형제는 "냄새가 그냥 맛있어"라며 1차 고기 먹방을 마치고 뒤이어 실제로 한우를 맛본 뒤에는 극찬을 퍼붓더니 고기를 굽는 족족 먹어 치우는 논스톱 먹방을 선보인다.


   
▲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편, 한우 식사를 마친 형제들은 한국식 식사로 나온 국에 자연스럽게 밥을 말기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C 이현이가 "밥 마는 걸 어떻게 알았지?"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대식가 삼형제의 논스톱 한우 먹방은 오늘(7일) 오후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