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4월 3일, '쇼챔 에세이'의 다섯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쇼챔 에세이'는 K-POP 아티스트의 숨겨진 이야기를 펼치며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3주에 걸쳐 보여주는 '쇼챔피언'만의 코너다. 2024년 첫 주자이자 '쇼챔 에세이'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다채로운 색깔로 그들의 음악을 입증해나가고 있는 피원하모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쇼챔 에세이'에서 '변곡점'이라는 주제를 통해 각기 다른 6명이 모여 부조화 속에 조화를 이뤄낸 과정, 다양한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색깔 조합을 만든 그들만의 비하인드, 앞으로 피원하모니가 지향하는 음악적 가치관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 강렬함과 열정으로 무장한 6명의 히어로

올해로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피원하모니는 2020년, 현대 사회의 부조리함에서 지구를 구하기 위해 6명의 히어로가 모인다는 설정 속에서 데뷔했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강렬하고 화려한 콘셉트와 에너지로 세계 시장을 목표로 쉼 없이 활동했다. 

다양한 시도와 도전 끝에 최근 멤버 전원이 참여한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주체적인 아이돌임을 증명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변곡점'을 맞이한 피원하모니. ‘쇼챔 에세이’에서는 각기 다른 개성과 색깔을 지닌 여섯 명의 멤버들이 하나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연결되고 이어지면서 동일한 목소리를 내는 과정을 조명한다.

이들의 성장 과정을 통해 결국 한 팀이 하나가 되기까지 가장 필요한 건 개인의 능력이나 목표 이전에,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팀을 향한 배려가 우선시되어야 한다는 진리를 보여준다. 그리고 차곡차곡 쌓아온 이들의 시간들이 모여 마침내, 자신들만의 방식을 찾아 '변곡점'을 이뤄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 6명의 소년, 6개의 꿈, 하나로 뻗어 나갈 피원하모니

'쇼챔 에세이'에서는 서로 다른 피원하모니 6명의 개성, 추구하는 음악 장르 및 성향 등 음악을 접하게 된 계기를 들어본다. 또한 피원하모니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유닛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준 멤버들 각자의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며 그룹 내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 나아가 앞으로 피원하모니의 음악적 성장을 위해 필요한 'Plus 1'이 무엇인지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 세상을 향해 외치는 피원하모니의 무대들 4월 3일, 10일, 17일 공개

피원하모니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쇼챔 에세이'는 4월 3일부터 3주 동안 공개된다. 부조화 속에서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가수로 자리매김한 데뷔 5년 차 피원하모니. 주체적인 그룹이자 무대에서 놀 줄 아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난 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