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쇼챔 디톡스 데이'라는 주제로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파릇한 신인들의 무대부터 상큼발랄한 무대와 에너제틱한 무대까지 비타민 같은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신인 아이돌만의 성장 에너지가 가득한 '비타민 A' 무대를 만나본다. 풋풋한 설렘을 담은 TWS(투어스)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FANTASY BOYS의 'New Tomorrow'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노래하는 더윈드(The Wind)의 'H! TEEN'을 비롯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NiziU의 'HEARTRIS'와 규빈의 'Really Like You', tripleS의 'Rising'까지 기다리고 있다.

비타민의 정석이라 불리는 '비타민 C' 무대도 준비돼 있다. 상큼한 매력을 펼치는 레드벨벳의 'Power Up', STAYC(스테이씨)의 'Poppy'(Korean Ver.), 이달의 소녀의 'Flip That'을 만난다. 이어 수줍은 고백을 전하는 위아이(WEi)의 'Too Bad', 하성운의 '오.꼭.말', 골든차일드의 'LET ME'까지 청량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마지막으로 힘이 넘치는 '비타민 D' 무대들도 확인할 수 있다.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은 P1Harmony의 'Back Down'부터 진정한 스웨그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무대가 펼쳐진다. 그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NCT U의 'BOSS', 르세라핌의 'ANTIFRAGILE', EVERGLOW(에버글로우)의 'DUN DUN', 82MAJOR의 'FIRST CLASS'까지 강렬한 무대가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