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쇼챔 달콤 데이'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13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달콤한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펜타곤 멤버에서 첫 솔로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 우석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우석의 젊은 날들을 색깔로 표현한 타이틀곡 'Navy Blue'는 자신만의 이야기들을 토대로 빈 종이 위에 새로운 그림을 그려가겠다는 우석의 포부가 담겼다.

우석은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하는 무대를 통해 '동이 터오기 직전처럼 푸르스름한 젊은 날의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지고 돌아온 싸이커스(xikers)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싸이커스는 진짜 세상을 보여주겠다는 포부의 수록곡 'Red Sun'을 선보인다. 또한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We Don’t Stop'을 통해 '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싸이커스의 한계 없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간절한 소망이 맞닿아 탄생한 NCT WISH의 데뷔 무대도 펼쳐진다. NCT WISH의 설렘과 기대를 노래하는 수록곡 'Sail Away' (Korean Ver.)는 물론, 타이틀곡 'WISH'(Korean Ver.)까지 준비돼 있다. NCT WISH는 긍정적이고 순수한 분위기를 담은 청춘의 무대를 선보이며 '위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또한 싸이커스와 NCT WISH는 친구 같은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반말로 소통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목소리로 로맨스를 선사하는 브로맨스(VROMANCE)의 스페셜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브로맨스는 이별 뒤의 그리움을 노래하는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 무대를 펼치며 명품 보컬의 진가를 발휘한다.

이 외에도 HORI7ON(호라이즌), ICHILLIN’(아이칠린), NOMAD(노매드), n.SSign(엔싸인), X:IN, 더윈드(The Wind), 보이스토리, 에이스(A.C.E)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