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온라인 브랜드숍 이벤트 열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LG전자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LG 정수기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LG 정수기 체인지업 페스티벌’ 프로모션 이미지/사진=LG전자 제공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는 국내 유일의 냉동 보관 방식 얼음정수기로, 지난달 출시된 2026년형 신모델은 하루 제빙량이 3.8kg으로 기존 대비 두 배로 늘었다. 얼음 저장 용량도 1kg으로 약 1.8배 확대됐다. 맞춤출수·맞춤온도·미세출수 기능과 중금속 9종을 제거하고 노로 바이러스를 99.99% 차단하는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하이엔드 제품이다.

LG전자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얼음정수기 신모델을 포함한 행사 대상 정수기를 구매 또는 구독한 뒤, 교체 인증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교체 인증 시에는 교체 전 정수기의 KC 인증번호 사진 제출이 필요하다.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기간 얼음정수기와 맞춤 라이트(LITE) 정수기 등 16개 대상 모델을 구매·구독하고 내달 15일까지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멤버십 포인트 3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지급은 모델별 1인 1회에 한한다.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구독 요금 납부에도 적용 가능하다. 온라인 브랜드숍 마이페이지에서 ‘포인트 차감 동의’를 설정하면 보유 포인트로 월 구독료가 자동 납부된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신규 가입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신한·현대·KB국민·롯데·하나 등 제휴 카드 결제 시 조건에 따라 최대 7% 결제일 할인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마련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