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기존 20%의 혜택에 3000원 할인을 제공해 최대 3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연말 모임 분위기를 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행사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케이크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위베어베어스 인형 및 스피커 프로모션에는 중복 참여할 수 있으나 그 외 타 행사 및 타 쿠폰, 타 제휴 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25일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 이용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카드 LINK 고객에게는 30일까지 1만95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스킨라빈스를 아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스킨라빈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