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관훈 기자]하나금융투자가 4차 산업혁명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하나금융투자(사장 이진국)는 오는 21일 서울시 여의도 본사에서 '4차산업 1등주, 미래에 투자하라!'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관련 무료 투자설명회를 열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 사진=하나금융투자

이번 설명회는 전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핵심 테마를 소개하고 구체적인 전망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자율주행차 등 미래의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들에 대해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또 '4차 산업혁명과 금융'이라는 주제로 카이스트 이민화 교수가 발표를 맡고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4차 산업혁명, 미래에 투자하라!'로 강연을 연다. 리서치센터의 황승택 팀장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공지능의 도래'를 소개하게 되며, 이 밖에 각 섹터별 애널리스트들이 핵심 테마가 되는 반도체, 자율주행차, 5G 통신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삶의 방식과 일자리가 송두리째 바뀌는 4차 산업혁명은 이미 눈 앞에 다가와 있다"며 "글로벌 퍼스트무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선점하기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는 온라인 사전 접수한 300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4차 산업1등주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관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