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 경품이벤트 'Family Festival'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한성자동차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한성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즉석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또 더 뉴 제네레이션 CLA 250 4매틱 AMG 라인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더 뉴 GLE 350 쿠페 구매 고객에게는 리모와 캐리어를, 더 뉴 GLC 220 d 4매틱 쿠페 프리미엄과 더 뉴 GLC 250 d 4매틱 쿠페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르크루제 식기세트를 준다.

한편, 한성차는 지난달 새롭게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프로모션, 이벤트,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성차 공식 블로그의 장점, 바라는 점을 남기는 댓글 응원 이벤트와 이웃맺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