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 주력...트렌디한 디자인 반영
   
▲ 유니클로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강조한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31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 주력했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군을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남성들을 위해서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팬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코튼과 울라이크 두 가지 소재로 제공되는 '이지 앵클 팬츠'는 발목까지 오는 길이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며, 허리 부분은 밴드로 처리해 편안하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매 시즌 스테디셀러인 '치노 팬츠' 라인업은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슬림 피트 노턱', '빈티지 레귤러 피트 노턱', '와이드 피트'까지 실루엣에 따라 네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와이드 피트 치노'는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을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여성용 또한 베이직부터 트렌디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 팬츠'는 이번 시즌 밑단 폭을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해 다리를 더욱 예쁘게 보이게 했다.

또한 소재와 색상이 다양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이 좋은 레깅스 팬츠는 이번 F/W 시즌 트렌드 색상인 올리브, 퍼플, 레드, 브라운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한편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