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숙박권, 더 파크뷰 식사권 등 총 360여명에게 경품 증정
   
▲ 신라호텔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호텔신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라호텔이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고객들을 위해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로그인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과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3명(2인 조식 포함),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20명, 신라스테이 5만원 식음 이용권 60명 등 총 80명이 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과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2명(2인 조식 포함)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3명(2인 조식 포함),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를 14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앱 전용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모먼츠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의 '앱 only', 신라스테이의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이다.

마지막으로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15일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10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출시된 신라호텔의 모바일 앱은 서울·제주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의 실시간 객실 예약이 가능하며,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의 가입 및 포인트 조회와 사용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과 모바일 앱 전용의 특가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