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전략 문윤회 대표, 조직운영 송홍섭 대표..."전문성과 효율성 강화 취지"
   
▲ 송홍섭 아주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사진=아주호텔앤리조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주그룹 계열사 아주호텔앤리조트는 아주호텔앤리조트 부동산 사업부 송홍섭 대표를 아주호텔앤리조트 대표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주호텔앤리조트는 앞으로 사업 전략을 담당하는 문윤회 대표와 기업 조직 운영을 담당하는 송홍섭 대표의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송 대표는 이전까지 아주호텔제주의 대표이사 겸 아주호텔앤리조트의 부동산 사업부문 대표를 역임해왔다. 송 대표는 고려대학교 농업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에서 재무관리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MBA를 마쳤다. 아주호텔앤리조트 이전에는 파르나스호텔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서울, 제주를 비롯한 국내는 물론 미국 뉴욕, 워싱턴DC, 샌디에고 등 해외에서도 직간접으로 호텔 투자 및 운영 사업을 펼치고 있는 아주호텔앤리조트는 각자대표이사 체제를 도입해 전략 수립과 조직 운영의 효율성을 도모한다는 취지다.

아주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아주호텔앤리조트는 국내외 호텔 리조트 운영, 부동산 투자, 전략적 인수 및 투자 컨설팅, 브랜드 파트너십 제휴를 비롯해 호스피탈리티 테크 관련 사업 투자 및 컨설팅, 스타트업 투자 및 인큐베이팅 같이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특히 국내에서 독립 호텔 브랜드인 라이즈 호텔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축적한 역량과 자체 보유한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금융 네트워크가 밑바탕 되고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