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입고고객…부품·공임 10% 할인, 현장 경품 이벤트 병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자사 고객을 위한 겨울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2일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12월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Be Safe Wint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토요타코리아가 겨울 맞이 캠페인을 통해 부품과 수리 공임 금액을 할인한다. / 사진=토요타코리아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토요타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패키지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혜택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 토요타!*’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겨울철, 토요타 고객분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토요타가 전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으로 차량점검도 받으시고 경품당첨의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