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부품·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구매 혜택
   
▲ BMW그룹코리아가 'BOGO' 캠페인을 시작한다. / 사진=BMW그룹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한다.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1월31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및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BMW/MINI BOG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OGO 캠페인’은 한 해 동안 BMW와 MINI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오리지널 부품, 라이프스타일 등 세 가지 품목에 대해 ‘BOGO 패키지’ 제품 구매 시 지정된 제품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BMW/MINI Plus App을 통한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BMW/MINI 카드케이스 또는 텀블러를 증정하며,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유상 수리 고객 및 제품 구매 고객 중 모빌리티 케어 번호를 휴대폰에 저장한 고객에게는 ‘My BMW Care/My MINI Care’ 차량관리 팁 카드와 함께 주차번호 알림판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