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증정 이벤트
   
▲ 벤츠 E클래스 AMG 모델 / 사진=벤츠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3월 한 달간 Mercedes-AMG 출고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3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에서 Mercedes-AMG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은 LG 트롬스타일러 또는 LG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고 있는 AMG 퍼포먼스 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벤츠 남천 전시장 2층에 위치하고 있다. 

AMG 퍼포먼스 센터는 고성능 브랜드 Mercedes-AMG의 전용 전시장으로, 최대 8대의 AMG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AMG 모델을 시승해 볼 수 있도록 22대의 시승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 느낌의 스톤매트, 레이싱 트랙을 연상시키는 피트레인 등 AMG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함께 강렬한 엔진 사운드를 모델별로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공간도 있어, 고객들의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벤츠 남천전시장은 AMG 퍼포먼스 센터 또한 자부심을 가지고 규모 있게 운영하고 있다.”며 “남천전시장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차별화된 경험과 함께 다양한 AMG 라인업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