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제약이 펭수와 함께한 비타500 데일리스틱 광고를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

[미디어펜=김견희 기자]광동제약은 펭수와 함께한 '비타500 데일리스틱'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한포를 톡톡 털어 넣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펭수가 건강한 멀티비타민 충전을 강조한다. 비타500 병뚜껑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는 펭수 영상은 광동제약 공식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데일리스틱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필요한 비타민C 500mg과 비타민B군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며" "또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비타500만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비타500 데일리스틱 펭수이벤트'도 진행한다. 펭수에게 응원받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비타500 데일리스틱1박스(70개입)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동제약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광동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타500데일리스틱 구매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우수상품평을 선정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