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까지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캠페인 진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0 Safe Car & Safe Famil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계속된다.

   
▲ 벤츠 E클래스 / 사진=벤츠코리아


5월에는 벤츠 순정부품이 정가 대비 15% 할인되고, 6월에는 벤츠 소모품이 15% 저렴하게 제공된다. 특히, 1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벤츠와 테일러메이드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골프 항공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골프·키즈·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가 최대 20% 할인 판매되며, 골프 캐디백 또는 골프 의류 상·하의 1벌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벤츠와 테일러메이드가 콜라보한 슈즈 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장착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벤츠 쇼핑칩 키링도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개인 SNS 계정에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거나, 더클래스 효성 공식 블로그 내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의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두 달간 펼쳐지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꼼꼼하게 차량을 재정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 Safe Car & Safe Family'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