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에이스침대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에이스 베드룸 솔루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 마련된 에이스침대 팝업스토어./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는 물론, 에이스침대가 직접 수입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대표 제품,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 ‘로얄 에이스’ 라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체험할 수 있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으며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상하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이 탑재됐다. 

에이스 헤리츠는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매트리스로 고급 의류에 적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천연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 진행 기간 중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구매 시엔 20만원 상당의 차렵 이불 세트, ‘로얄 에이스(RA)’ 구매 시엔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를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접근성이 좋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120평 규모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새해를 맞아 침실과 거실을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