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침대는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자녀들에게 안성맞춤인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싱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이는 ‘시몬스 리빙페어’ 할인을 함께 적용하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싱글·슈퍼싱글 사이즈 5% 가격 할인 외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3% 할인이 더해져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자녀 침대를 마련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경제적 부담은 더욱 낮아진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만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는 세 가지 옵션(12·24·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학부모 입장에서는 최대 13% 가격 할인에 36개월 무이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개발 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 적용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