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플레이 시간·총 킬 수·탑10 진입 횟수 등 기록 확인 가능…엠블럼 지급·굿즈 패키지 증정
[미디어펜=나광호 기자]'PUBG: 배틀그라운드'가 새해를 맞아 지난해를 돌아볼 수 있는 'PUBG 연말결산 나만의 2022' 캠페인을 진행한다.

13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캠페인 페이지 접속시 △총 플레이 시간 △총 매치 수 △총 치킨 획득 수 △총 킬 수 △무기별 킬 수 △탑10 진입 횟수 등 자신의 플레이 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엠블럼이 인게임 보상으로 제공된다. 

   
▲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연말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크래프톤 제공

이 캠페인은 다음달 16일까지 이어지며, 오는 30일까지 각자의 플레이 기록을 공유하면 배틀그라운드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플레이 기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크래프톤 정글) 2기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22세 이상 32세 이하로, 최대 선발 인원은 60명이다. 전공과 직업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고, 교육은 4월부터 8월까지 이뤄진다.
 
이는 개발자 구인난 해소 및 청년 고용 창출을 위한 것으로, 크래프톤은 연간 교육생을 1000명 규모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