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뜨거운 입소문 흥행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밀수'의 염정아, 박정민, 류승완 감독이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을 확정했다. 

오는 9월 7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제48회 토론토국제영화제의 메인 섹션인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된 '밀수'는 염정아, 박정민, 류승완 감독과 함께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영화를 선보이며 전 세계 영화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밀수'가 소개되는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은 특별 게스트가 참석하는 상영회로 관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섹션이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2008), '헌트'(2022) 등 유수의 한국 영화들이 초청된 바 있다. 


   
▲ 사진=호호호비치


기존에 초청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으로 '밀수'를 초대한 것에 대해 토론토 국제영화제 측은 "'밀수'가 가진 놀라운 가능성과 열정적인 반응을 고려해 신중히 결정한 끝에, 우리는 '밀수'를 갈라 섹션으로의 초대를 다시 한 번 이어가게 됐다. 더불어 배우분들도 함께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 '밀수'와의 협력을 통해 토론토 영화제 무대를 함께 빛내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고 '밀수' 초청에 대한 기쁨의 코멘트를 전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절찬 상영 중이다.


   
▲ 사진=영화 '밀수' 해외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