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준현,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MBC Every1 신규 예능 프로그램 '먹술단' MC로 합류한다.

'먹술단'은 '먹는 것도 예술이다'의 줄임말로 입으로만 즐기는 단순한 먹방과는 달리 한끼 식사를 예술로 진화시키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먹술단원들이 소박하고 친근한 음식부터 화려한 이색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며 각자 받은 영감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할 예정. 오는 6일 밤 12시 첫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막중한 임무를 책임질 먹술단원으로는 김준현과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낙점됐다. 먹방계의 '근본' 김준현은 왜 먹방에 그가 빠질 수 없는지를 증명하며 먹술단의 든든한 수장으로 활약한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인기남이자,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덱스는 먹부심 1인자로서 예술을 불태운다. 또한 우주소녀 다영은 지칠 줄 모르는 먹방으로 먹술단의 텐션을 책임지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MC조합에 이들이 '먹술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고품격 미식 로드'가 기다려진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신개념 먹방 예능 '먹술단'은 오는 6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


   
▲ 사진=MBC Every1 '먹술단'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