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강진이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삼각관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 귀재 강진, 트롯계 로맨틱 가이 노지훈, 트롯 야생마 신승태, 트롯 낚시꾼 임찬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살벌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트로트의 귀재 강진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깜짝 등장해, 오프닝부터 포스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런 가운데, 강진은 무대 위 넘치는 카리스마와 사뭇 다른 빵 터지는 입담을 드러내 녹화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킨다.


   
▲ 사진=TV조선 '미스터로또'


특히 강진은 "영탁과 양지은처럼 내 노래 부른 사람들은 다 잘 됐다"라고 폭풍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끈다. 이어 강진은 '땡벌'로 10연패를 끊고 첫 승리를 했던 박지현과 맞대결에 나선다. 강진은 전매특허 꺾기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는 곡을 택한다고. 과연 트롯 대선배와 트롯 대세 신인의 대결 승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강진은 이날 "내 옛날 모습을 보는 것 같다. 노래도 잘하지만 정말 너무 잘생겼다"고 폭풍 칭찬과 자화자찬(?)을 아끼지 않는다. 과연 강진이 자신의 과거 모습과 판박이라고 극찬한 미모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 사진=TV조선 '미스터로또'


이와 함께 트롯 대선배 강진의 단독 스페셜 무대가 안방에 텐션 폭발 모먼트를 안길 예정이다. 이날 강진은 '하고 살자' 무대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흥을 200% 끌어올릴 예정이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강진의 시원시원한 무대와 깨알 같은 입담을 만날 수 있는 '미스터로또'는 오늘(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