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쇼챔 예보'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28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팬들을 위해 준비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들을 공개한다.

먼저,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 문별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문별은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자랑한다. 에너지를 가득 담은 'TOUCHIN&MOVIN'과 포근한 설렘을 안겨주는 'Think About' 무대를 펼치며 '21세기 뮤즈'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문별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반말로 소통하며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군 복무를 마치고 3년 만에 돌아온 에이스(A.C.E)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A.C.E)는 도시 야경 같은 감성의 수록곡 'Effortless'와 함께 설레는 기분을 담은 타이틀곡 'My Girl' 무대를 선보인다. 두 곡의 무대를 통해 가창력,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한 에이스(A.C.E)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이어 국악, 뮤지컬, 성악, 아이돌 등 다양한 장르가 모여 '새로운 장르의 개척자'를 꿈꾸는 크레즐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이어진다. 크레즐은 지난 JTBC '팬텀싱어4'에서 극찬받은 'Kill This Love'(원곡 : BLACKPINK)를 '쇼챔피언'에서 다시 선보인다.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통해 크레즐이 재해석한 새로운 케이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2024년 '쇼챔피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인 '퍼스널컬러 쇼챔'이 준비돼 있다. '퍼스널컬러 쇼챔'은 K-POP 팬들의 댓글을 기반으로 지난주 '쇼챔피언' 무대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이다. 그 첫 주자로 '때깔' 좋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P1harmony가 나선다. P1harmony는 팬들 사이 화제가 된 '때깔'(Killin’ It) 무대의 킬링 포인트를 직접 설명해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BXB(비엑스비), DXMON(다이몬), n.SSign(엔싸인), X:IN, 더윈드(The Wind), 몬트(M.O.N.T), 여동생, 트라이비(TRI.BE)의 무대까지 28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