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전차종 대상…12월 한달간 진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9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 포르쉐 911 / 사진=포르쉐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11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관련 계통 부품의 교체 뿐 아니라 모든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차량 성능 및 내외관을 업그레이드해 ‘나만의 포르쉐’를 완성할 수 있는 포르쉐 테큅먼트 부품 및 작업공임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15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 및 테큅먼트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며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라며,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번 겨울에도 더욱 안전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수원'을 오픈하고, 8월에는 ‘포르쉐 센터 부산 워크샵’을 확장 이전하면서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