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신청…왕복 항공권 2매·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렌터카 이용권 전액 등 제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티웨이항공이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완화를 위해 실시하는 캠페인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를 재개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무료 여행 참가 신청을 받고, 27일 최종 선발자 20인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방관 여행 증강현실(AR) 필터를 선택한 뒤 사진·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소방관, #티웨이항공, #뜨겁게일한당신쿨하게떠나라)와 함께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와 소속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 티웨이항공이 소방관 힐링여행 캠페인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를 실시한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당첨자에게는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 △모빌리티 플랫폼 '제주패스' 렌터카 이용권 전액 등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여행 지원 캠페인을 재개, 다시 힘을 드릴 수 있게 돼 뜻깊다"면서 "시원한 휴식은 물론이고 함께 책임지는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하는 이 캠페인은 2017년 시작된 것으로, 지금까지 50여명의 소방관들에게 일본·베트남·사이판행 여행을 지원했다.

또한 소방 가족 사기 진작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소방가족 대상 항공운임 할인·합동 안전 교육 실시·비상구 좌석 제공을 비롯한 활동도 펼치면서 소방청장 표창을 2차례 수상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