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보안관' 이성민, 김성균, 조우진, 배정남의 출동 스틸이 공개돼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보안관' 주역들의 출동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센터 대호를 기준으로 나란히 대형을 맞춘 채 당당히 걸어오는 기장 FC 멤버들의 모습은 이들이 출동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붙임성 좋고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는 행동대장 선철 역의 조우진과 기장 FC의 막내이자 마스코트 춘모 역을 맡은 배정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이번 '보안관'을 통해 지역 사람들만이 가지고 있는 순수함을 가지고, 바닷가 마을에 한 명씩은 꼭 있을 법한 로컬의 느낌을 풍기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할 예정이다. 

기장 FC 대열에서 양 끝을 맡고 있지만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이는 동네 여론의 선봉장 선철(조우진)과 입만 열면 확 깨는 헐랭이 마스코트 춘모(배정남)는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맛깔 나는 사투리 연기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